네스프레소 시티즈 1년 사용 후기

새로운 전자제품을 산 계기는 이사&코로나 시점으로 시작된다. 1년이 넘은 코로나...

(잠시눈물좀 닦을께요ㅠㅠ)

신랑과 나는 매일 1잔 또는 1잔 이상의 커피를 마셨다. 그래서 커피머신을 항상 생각하고 있었지만, 이사 전 작은평수에 짐도 많았던 터라 잠시보류, 이사와 더불어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불가하여 아예 주방 인테리어를 할 때 홈카페 느낌으로 생각을 했고, 그래서 커피머신은 꼭 필요한 제품이 되었다.^^

 

홈카페 주방사진

 

[네스프레소 시티즈 구입이유]

 

네스프레소 시티즈 가격비교 캡쳐사진

 

커피머신기는 종류가 참 많았다. 이런저런 사용후기를 읽고 그 중 내가 구입한건 바로 네스프로소 시티즈였다. [사이즈 : 37.4*11.9*25.5(깊이*폭*넓이) / 무게 : 3.3kg ]

구입이유 은 작은사이즈, 깔끔한디자인, 적당한 가격 내 기준엔 부합하는 제품이여서 망설이지 않고 바로 구입하게 되었다.

 

[네스프레소 시티즈 사용방법]

 

네스프레소 시티즈 물통 사진

 

앞에 에스프레소 버튼을 누르는 사진

 

캡슐을 준비하는 사진

 

캡슐을 넣는 사진

 

캡슐을 넣고 추출하는 모습 사진

 

커피 추출하는 동영상

사용한 캡슐은 하단에 모와져있는 사진

 

 

[네스프레소 시티즈 후기]

 

장점

1. 컴팩트한 사이즈

2. 사용법이 간단하다.

3. 네스프레소와 호환되는 캡슐이 많아 여러가지 맛을 볼수있다.

4. 경제적이다.

 

단점

1. 소리가 크다

2. 가끔 카페에서 직접간 원두의 맛을 느끼고 싶다.

 

단점에 비해 장점이 많은 제품이다. 코로나시대 사람이 많은 카페에 위험을 무릅쓰고 갈 필요없이 집에서 안락하게 차한잔을 마실수있다는 점이 1년이 지난 지금도 참~ 잘샀다고 생각이 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