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청소용품2탄-청소 전동솔 구입 후기

새집으로 이사와서 거의 만족하면서 살았지만, 아이들이 자주 이용해서 물을 많이 쓰는 화장실바닦은 볼때마다 고민이였다. 신랑과 나는 시간만 나면 청소솔로 청소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자주자주 솔로 닦아줘도 크게 개선되지 않았다.  그 이유엔 아이들과 함께 살다보니 집안에 락스를 쓰지않았다. 강한 세제를 쓰지않고 천연세제로 이용하니 그에 따른 한계를 맞는걸까... 이러던 도중에 신랑이 너무 힘줘서 하지 않아도 될만한 물건을 구입한다고 했다. 바로바로 청소전동솔..  청소건을 설치한 이유도 아마 전동솔로 청소를 하기 위해서라고 했다.

https://mhruv0506.tistory.com/473

 

화장실 청소용품 1탄 - 화장실청소건 설치하다!!

아이들이 있는 집은 알테지만, 아직은 소변보고것도 뒷처리도 미흡하고, 손씻는다고 여기저기 물튀어 놓기 일쑤.. 그래서인지 변기에도 그 주변에도 소변냄새로 인해 바로바로 청소는 못해도

mhruv0506.tistory.com

[화장실청소용품-청소건]

- 가격 : 19,800원

청소전동솔박스 사진
청소전동솔 내부사진

2만원대 전동솔은 솔과 함께 용도별 앞에 끼우는 솔이 두개 더왔다. 올 화이트여서 깔끔하고 한손에 잡히기 용이한 디자인이고, 솔은 기본청소솔과,스펀지, 물기제거천으로 세개가 있었다. 가격이 2만원대로 저렴하기때문에 사실 큰기대는 하지않았다. 다만, 후기가 좋았고 우리의 손목 무리를 덜 하길 바래서 산 제품이였다.

전동솔과 종류별로 용도별 솔 사진
전동솔과 종류별로 용도별 솔 사진
건전지 넣은 사진

AA사이즈 네개가 들어간다. 건전지는 따로 들어있지않아 개인적으로 구입을 해야한다.

 

[화장실청소용품-청소모습]

청소건+청소솔사진

청소건과 전동솔이 세트가 되어 더블업 효과가 나올까? 신랑왈.. 너무 힘이없어.. 딱 2만원이야라고했고

난, 실망하고 뒤돌아 가버렸다. 하지만 10여분 정도 계속 청소하는 신랑 곁으로 슬그머니 가봤더니

어머나!! 그래도 전체적으로 하얗게 되는게 아닌가... 다행이다 싶었다. 그래도 우리손보단 기계가 낫다는게.. 

청소솔로 청소하는 모습

[화장실청소용품-전동솔후기]

 

- 장점 :  사람손을 이용해서 계속 하는건보단 훨씬 좋은 효과 좋은

           길게 오래하는 청소방법보단, 자주자주 해준다면 덜 오래해도 될것 같다.

 

- 단점 : 건전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자주 교체해야함.

          힘이 쎄진 않다.

 

일단 가격대비 나쁘지 않다는 평이 나온다. 신랑이 청소해본 결과, 차라리 긴 사이즈에 충천이 되는 제품으로 바꾸는게 좋다고 한다. 그러면 건전지를 교체를 하지 않아도 되고 서서하는 사이즈면 앉아서 쭈구리고 했을때 허리나 목이 아프지않을것 같다고 한다. 그래도 바닦이 훤해지니 가격만큼 만족스럽다고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