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에서 만 가능한 프로크리에이트 가격 및 후기

아이패드를 구입한 이유는 집에서 배울수 있는 영상시청 및 그리기 앱의 활용도가 높을것 같았기 때문이다.

그 중 유튜브를 통해 알게 된 앱에 매료되어 패드를 구입하게 되었다~ 신랑은 아이패드 구입 전에 배보다 배꼽이 크다고 반대하는 의견이 보였지만, 결국은 내손안에 들어오게 되었다 ^^;;;

 

프로크리에이트 검색 캡쳐사진
프로크리에이트 앱 캡쳐 사진

[프로크리에이트 구입방법]

프로크리에이트 앱은 아이패드에서만 구입 및 사용이 가능한 유료앱이다. [가격 12,000원]  

그림을 그리는 취미나, 직업을 가진 사람한테는 유용하게 쓰일수 있는 앱으로써, 활용도도 다양하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앱에 있는 브로시나 컬러 외에도 무료로도 추가적으로 저장이 가능하여 더욱더 자신만의 스타일로 그림을 그릴수 있는 장점이 많은 앱이다. 

[프로크리에이트 사용법]

1. 유튜브에 무료로 올라 온 영상을 보고 활용할 수 있는 방법

2. 유료 동영상을 결재 후 활용할 수 있는 방법

 

나와 내친구는 비슷한 시기에 패드를 구입하고, 크리에이트앱도 결재를 했으나 친구는 유튜브를 활용하여, 무료로 그림을 배우고 있고, 나같은 경우에는 프로크리에이트 앱과 동시에 좋아하는 그림체를 배울수 있게 유료교육을 결재하였다. 

유료강의를 보고 따라하는 사진

결국 둘다 만족스럽게 사용중이다~ ^^ 무료던 유료던 사용하면 할 수록 그림을 공부하지 않았더라도 취미로 충분히 활용도가 높은 앱이며, 쉽게 수정/ 저장/전송이 되어 재미있게 그리고 있다. 나같은 경우에는 교육받은 내용을 토대로 아이들에게도 설명해주고, 아이들도 쉽게 앱을 조작하다 보니 나도 재미있고, 아이들도 재미있어한다. 한편으로 애들이 조작하는걸 보고 꼭 예전처럼 미술학원에 가서 배우는것도 재미있지만 이렇게 앱을 통해 미술을 배우는 방법도 나쁘지 않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