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펜슬 2세대 구입 후 펜촉도 끼어줘요~

저는 그림을 잘그리진 못하지만, 아기자기한 그림을 참~ 좋아라했어요~ 나이가 들어도 여전했지요~

이런저런 그림관련 동영상을 보다보니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그림을 그릴수 있는 유용한 수업이 있어서 아이패드와 더불어 애플펜슬도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애플펜슬 2세대]

 

Apple 정품 애플펜슬 2세대, 1개

애플펜슬 박스 사진

이틀후, 택배로 도착한 애플펜슬~ 두둥 !! 하얀종이 상자속에 애플팬슬이 들어있답니다~

애플펜슬 오픈사진

뭐든 새물건을 뜯을때 가장 들뜨고, 재미난것 같아요~ 아까우면서도 빨리보고 싶은 동시에 다른마음이 요래 생기는걸 보니 말이에요 ㅎㅎㅎ 후다닥 뜯어봅니다~

애플펜슬 사진

 

짜잔~ 애플펜슬 2세대로써 연필의 모양이 연상되는데 하얗고 각진부분과 로고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네요^^

아이패드로 애플펜슬을 찍은 모습

아이패드와 애플펜슬을 구입해서 들뜬 마음에 패드로 펜슬 사진을 찍어봅니다~ ㅎㅎㅎㅎ

(애플제품은 이번이 처음이여서 왜들~ 애플을 좋아하는지 알것같았어요~)

 

[아이패드에 애플펜슬 연결하기]

아이패드위에 애플펜슬을 붙인모습

아이패드에 애플펜슬을 연결하는건 매우매우 쉽습니다~ 일단 펜을 붙인뒤에 블루투스를 이용해서 연결하게 하면 된답니다.  ※ 단, 케이스를 낀 상태에서는 연결이 안될수 있으니, 연결이 안되거나 더디다면 케이스를 빼고 시도해보세요!!

 

[애플펜슬 유용한 정보]

아이패드에 설정화면 사진

아이패드가 꺼진 상태에서 메모하는 방법 : 설정-메모-마지막 하단에 잠금화면에서 메모에 접근-켬 으로 설정해주시면 꺼진 패드위에서도 메모가 가능하답니다~~ 유용한 정보이니 설정해두세요!! ★

아이패드 메모로 그림을 그리는 사진

제가 패드를 가지고 있는걸 보니 첫째가 쓱~~ 다가옵니다~ 메모를 이용해서 그림을 그리라고 했더니~ 한참을 재미있게 그리더군요~

[애플펜슬 보호 펜촉]

애플펜슬에 펜촉을 끼운사진

 

그리고 마지막으로 구입한건 실리콘으로 된 펜촉이였어요~ 애플펜슬의 마모를 줄이기 위해 펜촉을 씌어주고 펜을 쓴다면 애플펜슬을 더욱더 아껴줄수 있을것같아요~ 

 

PZOZ 애플펜슬 펜촉커버 보호팁 전문가용 하드믹스 4종 x 2p 세트, 혼합색상, 1세트

 

제가 구입한 상품은 파스텔색을 가진 펜촉이였어요~ 하얀~ 애플펜슬에 컬러감이 얹어지니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런데 쓰다보니 어디론가 떨어져 안보이기도 해서.. 꽉 맞지는 않은듯해요~ 그점이 약간은 불편한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