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프로 5세대 키보드로 로지텍 K380 구입완료

아이패드를 사고 난뒤, 현재 노트북을 대신해 여러용도로 쓰려면 자판이 필요했다~ 그러나 애플의 자판은 너무나 이쁜만큼의 가격을 지불해야한다~ 안그래도 아이패드를 질러놔서... 그정도의 가격은 무리라고 생각했고, 자판작업은 기존에 쓰고있던 노트북으로 해야겠다고 다짐했었다~ 그렇게 신랑한테 아쉬움을 토로했고, 신랑이 로지텍이란 브랜드를 알려주면서 와이파이로 연결하기에 쓰기 편하고, 가격도 착하다고 이야기를 했었다. 신랑이야기를 듣고 최저가를 인터넷으로 구입하려고 했으나, 가격이 저렴한 병행수입은 AS가 되질 않는다며 정품으로 직접 사다주었다.(고마워용)

로지텍 가격비교 캡쳐 사진

 

로지텍 키보드 사진

색상은 그레이,블루,화이트,핑크 네가지였고, 무난한 회색을 고르고 직접 받게되었다~ 와이파이를 세개나 잡을수 있게 만들어 그부분만 포인트가 되게 노란색으로 되어있다. 귀엽고 아담하고 색상도 아주 마음에 들었다.

로지텍 키보드 사진

측면에 보면 크기가 작아그런지 얇기도 얇다~ 측면에 버튼은 전원을 조작하는 버튼으로써, 위로 올리면 켜지고 내리면 꺼지는 아주 간단 방법이다.

로지텍 키보드 사진

뒷면을 열면 AAA밧데리가 두개 들어간다. 

로지텍 키보드 사진

자~ 그럼 아이패드와 연결하기 위해 전원을 켜보고 연결해보겠다~

로지텍 키보드 사진

전원을 켜고(녹색), 와이파이 모양을 꾹~ 눌러준다.

아이패드로 와이파이 잡는 사진

아이패드에 와이파이가 잡히는지 확인하면 KEYBOARD K380이라고 떠있다 연결하면 끝~

로지텍 키보드 사진

아이패드와 같이있는 모습~ 이질감없이 아주 적절하게 잘 어울린다. 색상이나 크기가 찰떡이다~ 아쉬운 점 보단, 가격대비 훌륭하단 마음이 들어 흐뭇하다~ 아이패드에 키보드가 필요한데 애플키보드가 부담된다면 로지텍을 구입해보는것도 좋은방법같다~일단은 사용해보고 장담점을 찾으면 또 글을 써서 공유해보겠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