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딸기넣은 신메뉴 스크류베리 애플티 & 달달한 퐁 크러쉬 ^^

요즘 날씨는 알다가도 모르겠어요... 너무너무 더웠다가, 흐려지고 비가내렸다가 다음날 또 한여름 날씨가 이어지네요~  아이가 둘인 관계로 한명이 일찍 끝나면 놀아주다, 2시간 뒤면 낮잠을 자는 둘째를 하원시키러 이동하지요~ 찻길을 건너야해서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게 되네요~ 그날도 너무나 더웠고, 찻길을 건너며 우리집 주변에 없는 메가커피를 보는 순간!! 너무더워서 일단 아무도 없는 홀로 들어갑니다 ㅎㅎ

 

메가커피 메뉴 캡쳐사진
메가커피 메뉴 캡쳐사진

 메가 커피 갈때마다 메뉴가 너무많아 고민이 깊어집니다.. 화려한 색을 뽑내는 음료부터 ~ 고칼로리지만 입안을 즐겁게 하는 음료수들이 유혹을 하기 시작하죠~ 신메뉴들이 계속 나온터라.. 메뉴판에 적혀있지 않은 메뉴들도 여기저기 보입니다~  아들은 딸기를 좋아해서 인지 딸기 그림을 콕 집어줍니다. 

주문한 메뉴는  "스크류베리 애플티" 와 " 퐁 크러쉬"랍니다~~

음료를 포장해서 집으로 애들과 후다닥 왔어요~ 너무 더우니 발이 빨라지네요~^^;;;

 

 

[메가커피 - 스크류베리 애플티 & 퐁크러쉬]

스크류베리 애플티& 퐁크러쉬 사진

아들은 스크류베리 애플티를 딸기우유 맛으로 상상했는지 한입먹더니 맛없다며 유유히 떠나고.. 남은 음료는 제 차지가 되어 먹는데.. 입안에 딸기향이 퍼지면서 상콤, 개운해지며 깔끔한 음료수네요~ 

 

메가커피 홈페이지 스크류베이 애플티 캡쳐 사진

 

메가커피 스크류베리 애플티 사진
메가커피 스크류베리 애플티 사진
메가커피 스크류베리 애플티 사진

 

티백으로 우려져 나온 음료수여서 맛이 깔끔하고 칼로리가 낮았네요~  티백을 진심으로 사려고 한번 알아봤어요~ ㅎㅎ 찾아보니 아일렉스 디럭스 티백으로 과일차로 유명한 티백이였네요~ 인공재료가 들어가지 않은 과일차로 티백으로 우려 아이스티로 마시기 적합하다고 하네요~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메가커피 스크류베리 애플티에 들어간 티백은 아무래도 썸머베리 같아요~

아일레스티 디럭스 썸머베리 차, 2.5g, 25개입

 

메가커피 스크류베리 애플티 사진

티백으로만 단맛을 내기 어려워서 으깬딸기와 시럽을 넣어줘서 먹는 동안 딸기가 중간중간 올라와 씹히더라구요~

 

메가커피 퐁크러쉬 캡쳐 사진

퐁크러쉬는  원하는 맛(밀크, 딸기, 바나나) 쉐이크위에 조리퐁이 그득그득 들어있어요~ 달달달달달콤콤콤 기분 업 되기 좋은 음료같아요 ㅎㅎㅎㅎ 조리퐁의 양도 정말 많아서 마지막까지 아쉬움 없이 쉐이크와 버무려서 먹기 좋아요~ 차 종류에 비해 칼로리가 2배 이상 되는 퐁크러쉬는... 한달에 한번 먹기로 약속~~

다이어트 하는 저로써는 피해야 할 음료수네요 ~ 

여름음료 추천으로는  더워서 그런지 저는 달콤하지만 마지막은 텀텀한 퐁크러쉬를 뒤로하고, 상콤달콤 깔끔한 "스크류베리애플티" 에게 한표!! 주고 싶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