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달대기 하고 드디어 LG건조기 무상수리 받았어요!

가정주부가 된 뒤 없어서 안될 가전제품 1위(개인적인 생각)은 건조기라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사랑하던 건조기에 이상이 생겨서 AS접수를 한뒤, 석달 후에 드디어 LG건조기를 무상으로 수리받게 되었는데요~ 어떻게 달라졌는지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 LG건조기 AS신청하게 된 문제점은?

17년에 구입한 건조기(9KG)는 건조시간이 점차 늘어났고, 의류에서 냄새가 나는경우도 생겼으며. 소음이 발생하게 되어서 AS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 LG건조기 AS신청 후 대기기간?

자발적리콜이 시작되어서 그런지 신청한 사람들이 많아 대기가 기본 2-3달정도 걸린다고 한다는 안내를 받고 2월 중순으로 예약이 되었어요 (예약시점 : 19년 10월)

 

- LG건조기 수리 기간은?

 

저희 건조기는 공장에 보내게 되어서 소요기간이 5-7일정도 소요된다고 했으나, 토요일에 간 건조기는 화요일 오후에 돌아왔답니다.(3일소요)

 

- LG건조기 AS 후 달라진 점은?

 

1. 통살균기능

2. 콘덴서케어

 

3. 환기용 도어클립

4. 필터교체

 

기존 건조기 메뉴와 다른 새로운메뉴가 2가지 생겼답니다. 그 기능은 통살균과 콘덴서케어 기능인데요.. 기능이 업그레이드 된 점 추가로 AS받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어요~

건조기 없는 동안 .. 불편한 마음이 가득했던 3일이였습니다. 드디어 뽀송한 빨래를 만날수 있어서 기쁘답니다.  

- LG건조기 "자발적 리콜" 이란?

 

 

LG서비스 홈페이지에 가시면 자측 아래에 게시판이 있고, 자발적 리콜에 대한 글이 있습니다.

건조기에 이상이 생겼거나, 리콜대상 모델이라면 주저없이 AS신청하시면 된답니다.

자발적리콜로 인해 대기가 오래 걸린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