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이니스프리 1+1, 무료배송 혜택까지~ 함께 동참하세요~

 

올여름 또, 구내염에 걸린 아이들~(ㅠㅠ) 작년에 큰애만 걸렸었고, 둘째랑 어떻게든 접촉을 피하게 해서 둘째는 괜찮았는데.. 이번년은 둘다 걸렸었네요..

장작 9일동안 애둘이랑 있노라니.. 병원에 오가는 일 외에는 외출을 할수가 없는 상황이여서.. 필요한 물건은 거의 온라인으로 구입을 했답니다~ 필요한 물건중 하나인

클렌징 오일~  온라인으로는 처음 구매여서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1+1행사를 진행중이더라구요.. 이럴땐 왠지 득템한듯해요.. 일부러 세일해서 사는게 아니라 필요한 물건을 사려고 알아보던 차에 해당물건이 세일을한다는~~ 그기분은 이루 말할수 없이 기쁘답니다~^^;;;;;

 

 

제가 즐겨쓰는 클렌징 오일이에요~ 제가 잘맞으면.. 같은것만 쭉~ 쓴는 성격인지라(모험을 싫어해서...) 상큼한 사과향이 나면서 화장도 잘 지워져요~

아이들이 있어서 왠만하면 화장을 안하면 좋으련만.. 자외선 차단할겸 선크림도 발라야하고, 출산 후 생긴 기미와 잡티를 가리기 위해서는..쿠션도 써야하기에.. ㅠㅠ

클렌징 오일은 제게는 꼭 필요한 제품인데요~

 

 

7월 이벤트기간이여서 그런지 1+1을 하고 있네요.. 제가 필요한 클렌징 오일이 있어서 구매를 하니 후기 숫자가 눈에 보이더라구요.. 처음 홈페이지를 본 저는 후기가 이렇게나 많은걸 보면서  저처럼 클렌징 오일이 좋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구나 싶었어요~

 

또, 7월 한달은 MY SHOP에 등록을 하면 3가지 혜택까지 주더라구요~

 

온라인/오프라인에 각 5,000원씩 쿠폰이 발급되고, 7월 한달 내내 1만원 구매시 무료배송~ 스킨로션 제품 뿐 아니라 메이크업 제품도 만원 구입하는건 어렵지 않고, 한꺼번에 구입하는것 보단, 후기나 직접 매장에서 사용해보고 7월에 틈틈히 구입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7월내에 또다른 할인 혜택이 있다면 +@로 싸게 물건을 구입할수 있으니까요~~~^^

굳이 필요하지 않는 물건 살 필요는 없지만, 내게 필요한 물건을 세일할때 사는건 이득이니~ 필요할때마다 한달동안 틈틈히 이벤트를 활용하여 구입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