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첫째주 개봉영화 어떤걸 볼까요~?

 

애기 낳고는 영화관과는 거리가 멀어지게 되는데요~ 가끔 부모님 찬스로 영화관을 가는건 가뭄에 콩나듯해요~ 근데 첫째가 이제 4살이 되어서 조금만 더 있으면

제가 원하는 장르는 아니여도, 같이 애니메이션은 볼수있을것 같아요~

영화순위를 확인하니, 현재 순위는 알라딘과 토이스토리4가 1,2위를 앞다투고 있네요~ 저처럼 애니메이션 좋아하는 분들과 아이들이 많은듯 해요~^^

 

캡쳐=네이버 영화순위

 

그럼 7월에는 첫째주는 어떤장르의 영화들이 줄줄이 개봉을 앞뒀는지 궁금한데요~

 

[7.2일]스파이더맨:파프롬 홈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 예고영상(연결됨)

 

 

오늘 개봉하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어벤져스:엔드게임에서 토니스타크를 읽은 피터 파커가 변화된 일상을 살다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고 하는데요~

 

 

개봉을 앞두고 어제 1일 서울 광화문의 한호텔에서 열린 내한 기자담회에 참석한 두배우는 한국팬을 향한 감사와 함께 새로운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다고 합니다~ 톰 홀랜드 표정 너무 귀엽네요~ ㅎㅎ

저는 결혼 전 앤드류 가필드가 주연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을 마지막으로 봤던 기억이 나는데요~ 이번 주연이 된 톰 홀랜드는 어떤 매력으로 이야기를 이어갈지 기대가 되네요~ ^^

 

그 밖에도 ...

 

[7.3] 귀신의 향기

 

 

[7.4 별의 정원 외 6작품

이번주만 해도 7작품이나 개봉영화 예정작인데요~ 현재 상위권에 있는 애니메이션이 아닌 한국애니메이션 작품도 곧 개봉 예정이 되어있네요~ 부천판타스틱영화제에 초정작이 되어 화제를 모은바 있는 "별의 정원" 가족끼리 함께가서 관람하지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주는 보고싶고 봐야할 영화가 참~ 많은데요~

 

재밌는 영화가 나와서는 좋은데...영화값이 많이 올라서 부담스러운 여러분을 위해

이번주 CGV에서 1+1 특권소식을 마지막으로 전해 드리면 끝맺음 할께요~

 

조조가 아닌 심야영화~ 1+1특권으로 6일 오전 9시부터 5000개의 쿠폰이

발행된다고 하니~ 알람 맞춘뒤~ 쿠폰 다운로드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