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특별전 다녀왔어요~

남아들은 대부분 공룡을 좋아하는데요~ 저희 아들둘도 그 중 하나로 공룡들을 좋아라하는데요~

위메프에서 기존 판매금액에 비해 저렴하게 판매를 하길래 냉큼 구입을 하고 다녀오게 되었어요~

오늘은 쥬라기 월드 특별전에 다녀온 느낌을 여러분에게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

 

 

 

쥬라기 월드 특별전 

                                                                                                                               

운영시간 월- 목 10:30-20:00

금-일 및 공휴일 10:30-20:30 

 

매표소 근처엔 포토존이 있었고, 여기서 사진 찰칵 찍고 입장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

매표소에서 티켓팅할때, 같이 주는건 학습가이드와 쥬라기 월드 플레이존 무료이용권을 주는데요~

학습가이드에 있는 순서대로 투어를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한산하게 들어가게 되었고, 네팀정도 모이자 출발하더라구요~

쥬라기 월드 내에는 음식물섭취가 불가능해요!!

쥬라기 월드 내에는 화장실이 없으니 미리 화장실에 다녀오세요!!

 

드디어, 기다리던 시간이 끝나고 문이 열리니 더욱더 두근두근 거리면서 앞쪽에 위치한 공룡이 얼핏 보이니.. 애들보다 제가 더 흥분되고 기대되더라구요~

입구쪽에 위치한 쥬라기 차 앞에서 찰칵!! 사진을 찍어주셔서 사진을 찍어 드디어 쥬라기 월드 세계로 들어갔답니다~

가장 앞쪽에 위치한 공룡은 파키리노사우르스 모자가 우리를 반겨줍니다~

둘리 엄마가 생각나는 브라키오사우루스!! 공룡의 크기나, 주변 환경이 정말 리얼해서 놀랐어요~@_@// 공룡앞쪽엔 공룡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앞에 비치되어 있답니다~

 

쥬라기 월드에서 가장 악명 높기로 소문난 트라노사우르스는 거대한 몸집과 사나운 성질을 한눈에 볼수 있었어요~ 여기서 부터 저희 둘째는 겁을 먹고 나가자고 소리를 지릅니다...ㅠㅠ

 

어두운게 무섭다고~ 공룡이 무섭다고~ 울던 둘째는 중간에 위치한 해먼드 크리엔이션 랩에 밝은 전등아래서 조금은 진정이 되어 보였어요~ 공룡의 알들과 부화된 새끼공룡들을 볼 수 있었는데..

디테일이 살아있어서 재밌었어요~ 새끼 공룡들도 귀엽구요 ^^

 

쥬라기 월드는 거대한 공룡이 7마리 정도 있고, 공룡알과 부화되는 공간으로 되어 있었어요~

워낙 공룡이 크기때문에 장소도 커야하고 해서인지 많은 공룡보단, 대표로 잘 알수있는 공룡들을 볼수 있었어요~ 저는 보는 내내 재밌었고.. 아이가 겁만 먹지 않았다면.. 더 천천히 즐길수 있었을텐데..아쉽기도 했답니다..

 

30여분 투어를 끝내고 백화점과 연결 된 매장은 할로윈데이&쥬라기월드에 관계된 물건들이 팔거나, 커피숍에서 판매하는 디저트나 인테리어도 재밌고, 맛깔스럽게 보였어요~

 

쥬라기월드를 투어한뒤,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플레이존 무료이용권을 이용하려고 2층으로 향했어요

레고나 공룡 장난감들을 이용하여 놀수 있는 놀이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티켓 뒷편엔 이용시간이 정해져있으니, 참고하셔서 놀아주면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20여분 놀고 배가고파서 점심먹으러 내려갔답니다~ 알차게 재미있게 보냈지만..

3세 둘째가 우는걸 보니.. 너무 어린 친구들은 무서울수 있겠다~ 싶었어요~ 4살인 형은 정말 재미있게 관람을 했거든요~ 3살땐 어두운곳 자체를 두려워 했는데.. 이번에 갔을땐 잘 즐기는 모습을 보니 어느새 이렇게 컸구나 싶었어요~ 쥬라기 월드를 가실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