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적인 매력을 가진 핑크뮬리 명소에서 동화속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넋 놓고 바라볼수 밖에 없는 핑크핑크 물결~ 신비한 매력을 가진 핑크뮬리는 여름엔 푸른 빛의 잎을 시작으로 가을이 되면서는 분홍빛에서 자줏빛의 꽃차례가 되어 아름다운 모습을 내뿝게 되는데요~ 본래는 미국의 서부나 중부의 따뜻한 평야에서 자생하는 여러해살이풀이지만 아름다운 자태로 인해 전세계적으로 조경용으로 식재된다고 하네요~ 아름다움은 저희 나라 곳곳에 식재되어 저희도 볼수 있는 기회를 얻었는데요~  핑크뮬리가 막 예쁨을 뿜어내고 있는 시기에 어디로 가야 아름다운 자체를 직접 볼수 있는지 알아볼께요~ ^^

 

 

+ 휴애리 핑크뮬리 축제 +

사진=한국관광공사

 

제주 서귀포시 남원음에 자연생활공원은 볼거리를 제공하기위해 핑크뮬리 축제가 한창인데요~

공원 곳곳에 사진찍을 수 있도록 전시되어 있어서 인생사진 찍기 좋은 명소로 인정받아 우정, 웨딩, 인생사진을 찍기 제격이라고 하네요~  늦은 휴가를 떠나실 분들이나 제주도민들은 아름다운 핑크뮬리와 인생샷 어떠신가요??^^

 

- 축제일정 : 2019.09.11-11.20

- 홈페이지 : http://hueree.com

 

 

+ 마노르블랑 핑크뮬리축제 +

 

사진=한국관광공사

 

우리나라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장 먼저 개화중인곳으로 핑크뮬리와 더불어 유럽수국도 함꼐 볼수 있는 좋은 기회인데요~ 주변 산방산 송악산 사이에 형제섬과 사계앞바다까지 보여서 핑크뮬리와 더불어 환상적인 콜라보 조망을 뽑내고 있다고 하네요~ 야외정원에는 피아노 연주 버스킹도 있다고하니 정말 동화속 주인공이 될 수 있겠어요~ 눈과 귀가 호강할수 있는 마노르블랑 축제.. 탐나는 축제인걸요~ ^^;;

 

- 축제일정 : 2019.09.09-11.30

- 홈페이지 : https://manorblanc.modoo.at

 

제주도에 핑크핑크한 핑크뮬리의 축제가 한참인데요~ 제주도가 너무 멀어서 직접 갈수가 없는 분들을 위해 핑크뮬리의 명소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서울부터 시작할께요~

 

1. 핑크뮬리명소- 서울 잠원한강공원 그라스정원

한강공원의 숨은명소 그라스정원에는 핑크뮬리와 더불어 억새, 보리사초, 구슬사초 등 테마정원으로 꾸며놓아서 직접 인기있는 꽃과 식물을 만날수 있는 좋은 장소이네요~

 

 

 

2 핑크뮬리명소- 인천드림파크 3. 상암하늘공원

사진=한국환경공단

 

10월 축제 중 하나로 꼽혔던 인천드림파크 가을나들이 행사와 상암하늘공원 억세축제가 있다고 했었죠?~~ 백일홍, 코스모스, 국화 등 가을을 대표하는 꽃과 더불어 아름답고 이국적인 핑크뮬리의 꽃밭도 함께 볼수있다고 하니~ 1석2조로 가을 꽃도 구경하면서 아름다운 핑크뮬리 꽃밭속에서 인생샷도 건지시길 바랍니다~~~

---->>2019년 10월 축제가 알고싶다면?<<----

 

 

 

 

4. 핑크뮬리명소- 순천만국가정원 뮬리

사진=순천시공식블러그

 

가을꽃이 한창인 요즘 순천만국가 정원에는 정책박람회와 더불어 가을꽃들이 가득한데요~ 코스모스 꽃과 핑크뮬리의 물결이~ 한폭에 그림같네요~

 

 4. 핑크뮬리명소- 부산을숙도

부산을숙도에도 핑크뮬리물결을 볼수있는데요~ 근처에 에어센터를 비롯해서 현대미술관가도 근처에 있어서 이런저런 볼거리들이 많을것 같아요~ 가족과 연인과 가기도 좋을것 같네요~

 

 

 제주도의 핑크뮬리 축제를 시작으로 인천/상암/순천/부산까지 핑크뮬리를 지역 곳곳에서 있다고 하니 주말을 이용해서~ 핑크물결에 함류하여 인생컷~ 가족컷~ 연인컷~ 아름다운 2019년 가을을 분홍빛으로 물들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