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 생리대 - 한나패드 사용후기

 

18년 9월부터 면생리대를 사용하기 시작했는데요~ 친구가 직접 만들어준 면생리대 부터 제가 직접만든 DIY면 생리대 지금 사용중인 한나패드까지 세가지 종류를 사용하면서 이번에 교체시기가 되서 한나패드를 재구입 했답니다~

1년 가까이 사용한 면생리대에 대한 개인적인 후기를 작성할까합니다~^^

 

+면 생리대 구입계기+

 

일단, 저같은 경우는 미레나를 착용하고 팬티라이너와 소형생리대를 사용했었어요~

그러던 중 생리대 파동으로 그때까지 사용했던 제품들에 대해 불신이 생긴뒤로는

면 생리대에 대해 알아봤었어요~  인터넷 서핑중 한나패드 체험팩을 보게되었고, 그 시점으로 한나패드를 사용하게되었고, 사용후 괜찮은것 같아서 두번정도 더 추가구입을 했답니다~

 

+면 생리대 사용후기(장점)+

생리하는 날 저녁에 새지 않아서 편히 잘 수 있어요~ 시중에 판매되는 생리대를 구입하지 않고, 천연순면을 쓰니 안심되는 마음이 생겼어요~ 제가 직접 빨고 말리고 사용하니 더 믿음이 가는것 같아요~ 장기간 사용했는데도 불구하고 실풀림은 발생하지 않았어요~

 

+ 면 생리대 사용후기(단점) +

같은 브랜드내에 같은 사이즈를 사용해도 혈흔이 깨끗하게 지워지는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가 있었어요~ 저같은 경우는 천연세제를 이용하여 세척하다보니 전체적으로 깨끗했는데도 불구하고 마르는 동안 중간중간 색이올라오면서 착색이 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저는 미래나 사용 부터 냉이 많이 나와서 팬티라이너를 늘 하고 있는데요~ 장시간 사용 시 아무래도 답답한 느낌이 있었어요~ 통풍이 잘 안되는 느낌이랄까 그래서 요즘은 잘때는 빼고 잔답니다~

 

+리뉴얼 된 한나패드+ 

면생리대를 오래 사용하다 보니 재구입 할 기간이 되어서 이번에 1+1기회로 재구입을 했느데요~ 리뉴얼 된 부분을 보니 실제로 사용했던 사람들의 불편한 부분을 일부 수정해서 다시 만든것 같아요~

 

캡쳐=한나패드홈페이지

 

기존에 쓰던 면은 마냥 하얗기만 했었는데, 이번에 온 면 생리대는 전체적으로 아이보리빛을 띄고 중간중간 까만점이 보여요~ 그리고 패턴이 있는 부분에 실리콘 패턴이 추가 되어서 홈페이지에 찾아갔더니~ 까만점은 목화씨고, 겉에 패턴면에에 실리콘은 내부 TPU방수코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오늘은 1년 가까이 사용하면서 썼던, 한나패드에 대해 리뷰를 써봤는데요~ 저처럼 면생리대를 찾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소비자의 입장에 맞춰, 불편한 부분에 리뉴얼 된 것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모습이 더 믿음이 가는 패드 인것 같아요~ 이번에 리뉴얼된 부분도 사용해보고 또 후기작성해 드릴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