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타임스퀘어-생어거스틴할인 받고 저녁먹기!

오늘은 금요일~ 엄마인 저도 금요일이면 한주를 끝내며 저녁은 쉬고 싶은 그런마음이 커져요~ 그런데 일찍 퇴근한 신랑 덕분에 저희 가족은 근처로 외식을 나왔답니다~ 저번에 메뉴를 보고 꼭 가고싶었던 이곳!!

"생어거스틴" 이였어요~ 

 

[생어거스틴-영등포타임스퀘점]

타이/베트남/아시아의 퓨전요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어서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만족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맛보지 않았지만, 왠지 익숙하고 알것같은 그런 메뉴들이 가득했어요~

저녁시간에 가서 그런지 모두들 저녁겸 반주느낌으로 요리를 드시고 계셨고, 아이들과 간 팀은 많진 않아보였어요~ 아이들을 위한 접시와 컵이 나와 다행이라고 여겼었네요~

저희는 아이들을 위한 파인애플 볶음밥 하나와 저희를 위한 매콤한 누들볶음, 쌀국수를 시켰답니다~ 나중엔 수제맥주 한잔까지~~~캬~  배고픈 터라~ 아이들도 쌀국수와 볶음밥을 아주 맛있게 먹어줬고~ 저와 신랑도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스파이시타이칠리누들면(이름도길어정말!!)은 정~~~~ 말 매웠는데도 소스맛이 중독되어 볶음밥이나 쌀국수 틈에 우겨넣어 남김없이 먹고 나왔답니다~~^^;;

 

쌀국수+매운볶음국수+파인애플볶음밥 사진

 

생어거스틴- 파인애플볶음밥 사진
생어거스틴- 스파이시타이칠리누들 사진

세가지 + 맥주까지 시키니 52,000원 가량 나왔는데~ 먹다보니 늘솜이라는 어플을 홍보하는 문구를 봐서 혹시나 할인혜택이 있나하고 앱을 설치했으나, 결국 여름한정메뉴에 한해서 해당은 안됐어요 ㅠㅠ 하지만!!  숨겨진 할인혜택을 알려드리자면~ 타임스퀘어 내에 결재한 영수증이 있다면 15%할인이 된다고 해요~ 결재금액 무관하게 15%니 괜찮은것 같아요~ 저희는 아이들 색종이 산 영수증으로 할인을 받고 나왔답니다 ㅎㅎㅎㅎ 맛있게 먹고~ 할인도 받고~ 아이들이 오락실 가자고 보채서 거의 마시면서 여유가 1도 없었지만 다음에 또 가고 싶네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