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아이와 함께 관람 가능한 "전시회" 어떤게 있을까?

 

어우~ 오늘은 갑작스레 날씨가 너무 덥고.. 오늘 하원하고 놀이터에서 못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렇게 날이 더워지면 이젠 실외에서 놀기가 힘드니

실내에서 놀만한 곳을 찾게 마련인데요~

제가 생각한건 바로바로 "전시회"랍니다~ 미혼일땐 전시회가는걸 참~ 좋아했어요~

그렇다고 예술가를 잘 알지도 작품의이해를 잘 하지도 못해도 저스스로 보고 느끼고 하는게 참 좋더라구요~ 작가가 의도하는 내용을 미리 읽어보지 않고, 제가 본 첫 느낌을 중요시 했답니다~ 자유롭게 해석하고 느끼고 또, 전시회장은 참 시원하잖아요~^^

임신과 출산 육아로 인해 전시회장은 이제 먼나라 이웃나라 이야기야 라고 생각했는데 이젠 아이들이 어느정도 커서 아이들과 전시회장에  갈 수 있다니! 새삼 기분이 좋네요~ ^^

 

그럼 현재 진행중인 전시회 어떤게 있는지 살펴볼까요?

 

 

 

 

 

 

 

 

 

 

기간은 최대 11월까지 하는 전시회가 있는데요~ 원하시는 전시회에 지역과 휴관일 확인하시고 아이와 함께 방문해보세요~

저는 주말은 사람이 많을것 같아서, 기관하루 빼서 갈까 생각중이에요~ 아무래도 주말보단 평일이 한적하고, 작품을 보기엔 더 편안할것 같아요~

그럼 날씨가 더워서 뭘 해야할지 망설이는 부모님들을 위해 현재 진행중인 전시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이와 함께 관람하시고, 작품에 대해서 아이와 자유롭게 대화하실 준비 되셨나요~?

재미있게 관람하시고 아이도 부모님들도 힐링할수 있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