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펜 등록과 음원다운방법

돤이는 여느아이들처럼 책을 좋아하고, 엄마의 음성으로 읽어주는것을 유독좋아해요.. 허나, 둘째 임신중엔 그냥 자리에 눕고 싶고 누우면 자고 싶고해서

첫째에겐 너무 미안하지만 체력적 한계를 경험하고서 아이에게도 좋고 내게도 좋은 방법이 없나 고민하며 여기저기 검색을 해봤어요..

그러다 알게된 세이펜~ 엄마가 읽어주는 한계를 펜이 대신 해준다더군요...음원다운로드 받으면 읽어주는 펜이 였어요..

이거다 하며 일단은 세이펜 종류중 레인보우세이펜-레드색상으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세이펜이 도착했고, 다행히 집에 호환되는 책이 두종류가 있어서 다운받을려고 하는데...설명서 읽으면서 하기가 힘들었어요..

급한성격에 익숙하지 않은 기계에 다운받으려니 버벅대는거에 한몫하게 됐네요..^^;;; 그래서 혹시 저같은 분들이 계실까봐 설명서 읽지 않고 블러그만 보고 따라할 수 있게 올려요~

 

 

- 세이펜 등록 및 음원다운로드법 - 

 

1. 세이펜 홈페이지 접속 및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2.  제품등록을 누르세요

 

 

 

3. 주문하신 펜의 기종을 눌러주세요.(전 레인보우펜 기종을 눌렀어요)

 

 

 

4. 펜 측면에 있는 시리얼넘버를 그대로 입력해주세요.

 

 

 

 

5. 세이펜과 함께온 잭을 이용하여 컴퓨터와 펜을 연결해주세요.

 

 

 

 

 

6. 펜을 등록 한뒤 이번엔 댁에 가지고 있는 호환되는 책의 음원을 다운받기 위해 음원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7. 해당책의 출판사를 누른뒤, 책제목옆 음원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8. 다운로드를 눌러주시고, 실행이 완료 될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9. 다운로드가 완료 된 후 해당책 우측상단에 전체듣기를 펜으로 눌러주세요.

 

 

 

전체듣기도 가능하고 책 곳곳에 캐릭터를 누르면 그에 어울리는 소리도 난답니다. 처음에 세이펜이 오면 제가 읽어주는 빈도수는 줄어들꺼라 생각했으나, 적응단계였는지 돤이의 반응은  시큰둥했고 음성이 나오면 싫다고 펜을 던지기도 해서 산걸 후회하기도 했지요..

그러나 요즘은 자기전에 혼자 펜펜! 거리면서 책읽고 잘꺼라고 3-4권정도는 스스로 보고, 듣고, 본인이 관심이 더가는 페이지는 반복하여 누르면서 좋아합니다. 책을 읽어주는건 좋지만, 일을하시는 분들이나, 저처럼 임신중인 분들, 책읽는거 못하겠다 힘들다.. 하신분들은 세이펜을 유용하게 쓰게 될것같아요~

당연히 엄마의 목소리가 좋고 그와 더불어 친밀감 형성이 될 수 있으나, 어쩔수 없는 상황엔 이런펜도 이용하면서 엄마의 빈자리를 펜에게 도움을 청해보시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