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펜 AS받는법!

돤이가 뽀로로를 접한건 2살 되던 해였어요.. 내 아이만큼은 미디어의 노출을 최대한 늦게 시키고 싶었지만, 식당에 가거나 둘째가 생긴 뒤로는 주변에 피해를 안주거나, 조용하게 할 수단을 찾다보니 뽀로로를 접하게 해줬고 그뒤 뽀로로는 둘도 없는 친구가 되었네요 ^^

TV가 없는 저희집이지만.. 피씨로 뽀로로를 보여줄때면 자꾸 더 보길 원했고 다른쪽으로 관심을 돌리기 위해 알아보다가 뽀로로펜을 알게되었지요..

처음엔 별 관심 없는듯 싶더니.. 뽀로로펜으로 누르면 소리가 나고 본인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으니 관심을 갖다가 어느순간은 폭~ 빠져버리더라구요..

 

 

 

 

허나, 잘 가지고 놀다가도 쾅쾅 쎄게 누르거나 입으로 빨거나 하다가.. 결국 전원버튼은 켜져있는데 미동도 없는 펜이 되었지요...

건전지를 새로 교체해줘도 이상증세가 동일하길래.. 후다닥 AS를 하기위해 토이트론측에 연락을 했고, 증상을 이야기하니 펜 뒷편에 시리얼넘버를 불러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접수 한 뒤에는 건전지를 분리 후 택배로 보내달라고 요청해주셨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펜인지라.. 혹시 못고칠까 염려 스러웠는데 전화주셔서 어떤문제라고 설명해주시고 택배로 보내주신다고 하셨어요.

그뒤에도 비슷한 문제로 다시금 A/S다녀왔어요 아무래도 애들은 놀때 힘조절이 안되니 그부분은 엄마가 옆에서 설명해주시면 좋을것같아요~

뽀로로펜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혹시라도 저희집처럼 고장났을떄 이용할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께요.

 

 

- 뽀로로펜이 정상적으로 작동이 안될 때 -

 

 

 

1. 고객센터 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2. 통화 시 구입처, 구입기간, 시리얼넘버를 물어볼꺼니 뽀로로펜을 가지고 통화하세요!

   뽀로로펜을 돌리면 영문으로 시작되는 시리얼넘버가 보일꺼에요~ 보이시죠~~?

 

 

 

 

 

3.  AS진행 절차는 아래와 같이 진행이 이루어 지고, 토이트론 AS센타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택배비는 착불이며, 건전지는 꼭 빼서 보내주세요)

 

 

 

 

 

 

 

 

 

 

4. 증상에 따른 수리 내용과 비용입니다. (A/S측에서 수리가 끝나면 미리 전화주시고 수리에 관한 설명해주십니다)

 

 

 

 

 

 

아이들 장난감은 수명이 그리 길지 못하지만, 뽀로로펜처럼 A/S가 가능한 장난감은 흔치 않은것 같아요 활용도도 많고,

지금은 둘째도 잘 가지고 놀고있답니다. (워낙 쎄게 쳐서 옆에서 살살 하라고 말을 많이 하게 되긴하지만요 ^^;;;;;)

뽀로로펜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유용한 정보이니 잊지말고 기억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