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놀수 있는 만족스러운 핑크퐁 알찬물감 놀이세트 구입 후기

1월부터 갑작스러운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주말 뿐 아니라 평일도 휴원을 하며 한달의 절반은 집에서 보냈는데요~ 현재도 진행중이지만 처음 확산되는 뉴스엔 여기저기 공포분위기가 조성되어서

외출은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어요~ 아이들은 어린이집에 안가니 지루해~ 심심해~ 집에서 놀수 있는 놀이가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핑크퐁 알찬물감 놀이세트"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물감놀이는 치우는게 엄마 몫이기에 고민했었지만, 지루함을 달래는 용도로 눈 딱 감고,,, 그럼 물감놀이 세트 후기 고고고씽~

 

 

 

핑크퐁 알찬물감놀이 세트

                                                                                                                                 

가격이 3만원에 가까워서 구입 전 잠시 고민했지만, 워낙 아이가 지루해 해서 눈 질끈 감고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

 

- 가   격 : 인터넷 최저가 28,150원

- 구   성 : 물감 4컬러(빨강,노랑,초록,파랑)/멀티파레트/붓3종/캐릭터 스탬프 2개/롤로 1종/멀티시트

물감은 120ml의 네가지 색이 들어가 있고, 붓과 롤러 스탬프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기때문에 일단 환호와 함께 박스개봉을 하게 되었어요~ 멀티시트는 사용하지 않고 일단 작은 책상에 스케치북을 이용해서 찍기와 롤러 색칠하기~ 시작~

 

핑크퐁 알찬물감놀이 세트-스탬프,롤러 등 3종으로 멀티로 찍다가 칠하고 롤링까지!!

                                                                                                                                                               

물감놀이를 시작하니 30분은 훌쩍~ 직접적으로 물감놀이가 처음이여서 그런지 더욱더 신이났어요~ 좋아하는 캐릭터 덕에 기분업업! 직접 짜고, 칠하고, 찍고 등 집중력과 흥미 재미까지!!!

하지만! 제가 놓친 부분은 바로바로 준비의상이였는데요~ 물감놀이를 하면서 여기저기 다 묻었드랬죠 ㅎㅎㅎ 팔토시나 앞치마 해줄까 ? 했었지만 금새 질릴수 있으니 그냥 뒀다가.. 후회가..

여러분은 미리 완벽하게 준비의상을 준비 후 놀이를 시켜주시면 좋을듯해요 ~^^;;;;

 

물감놀이 전 준비사항

                                                                                                                          

앞치마, 팔토시, 물티슈

 

일단 제돈 주고 산 구입 후기는 아이들은 매우 만족!! 저는 뒷처리에 조금 힘들었어요 ㅎㅎㅎ

다음날도 핑크퐁물감놀이!! 물감놀이!! 를 외쳐서 화장실에서 시켰어요 ㅎㅎㅎㅎ

오늘도 핑크퐁을 외쳤지만, 스케치북이 없는 관계로 잠시 뒤로 미뤘답니다~

요즘같은 시기에 또는 날씨가 좋지않거나, 미세먼지가 심할때 집에서 할수있는 놀이로 강추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