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타민 프리미엄 복용 후 효과 및 저렴하게 구입하는 TIP!

 

육아를 하다보면 체력적으로 한계를 느끼는 날들이 많은데요~ 늘 피곤하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살다가 요즘 유명하다는 임팩타민프리미엄을 알게되었어요~ 딱히 챙겨먹는 비타민도 없었고 가끔 먹는 한약도 크게 효과가 없는 탓에 구입을 하게되었는데요~ 먹으면서 느꼈던 몸에 변화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임팩타민 프리미엄

                                                                                                                             

 

흡수율이 높은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 B를 약으로 섭취.

필수비타민B 8종, 생체이용율 최대 8배 우수,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 항산화성분 포함.

- 효능 : 육체피로, 눈의피로, 어깨통증, 구내염, 근육통, 신경통, 관절통

- 가격 : 5만원(120정) 기준

 

복용 시 효과는 어때요?

 

 

일단, 효과적인 부분에 앞서 주관적인 입장임을 밝히며 참고하실 부분은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저는 아픈 아이와 4일간 병원생활을 한뒤, 체력이 저하되어 도통 힘이 나질 않았답니다~

기존에 비타민을 꾸준히 먹지도 않았고 기침감기로 3주이상 감기약을 복용중인 관계로 컨디션도 그만큼 저하된 상태였지요~ 지인추천으로 임팩타민 프리미엄을 알게되었고 고민할 시간도 없이 구입하게 되었어요. 일단, 복용 시 알크기가 너무 크기 않아서 먹을때 불편함은 없었어요~ 일반적으로 비타민 크기가 큰 알약들을 삼킬때 어려운감이 있었는데 한번에 먹기엔 쉬운 사이즈입니다.

 

저는 피로도가 높은 상황이여서 아침, 저녁 두알을 먹었는데.. 그날이후 밤에 잠을 못자는 부작용이 발생했답니다. 같이 먹는 다른 한약이 있던터라 한의사 선생님과 상담 시 불면이 오진 않는단 말씀에 일단 한약을 멈추고 비타민만 먹었는데.. 몸과 눈은 너무 피로한데 밤새 자는건지 마는건지 하는..

눈은 감고 있으나 정신은 깨어있는 상태였어요 ㅎㅎㅎ  지인에게 물어보니 잠이 안올수 있으니 아침에 복용하라고 하시더라구요~ 2틀정도 후 부터는 저녁에 먹지 않고 잠을 잘수있었답니다.

잠자는게 얼마나 행복한지 불면을 느끼는건 정말 고통스럽더라구요~ 별별 원인을 찾다가 결국 이런 부작용(?)도 있으니 저같은분들은 이 점을 유의하셔서 드시기 바랍니다.

 

밤에 잠을 못자서 그런지 약한 두통도 같이 왔었답니다. 잠을 못자서 피로도가 더 높아져서 발생했을수도 있고 감기로 인해 두통이 왔을수도 있는 복합적인 상황이라도 단정짓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일단, 저는 복용을 중단하고 신랑한테 먹으라고 넘겼답니다 ^^;;; 좋은약도 내게 안맞으면 좋지 않으니 이점을 유의하셔서 드시면 좋을듯 싶어요~

 

 

저렴하게 구입하는 TIP! 

저는 남대문 약국을 이용하여 시중에 판매하는 5만원보다 14,000원 저렴한 36,000원에 120정을 구입했답니다. 직장근처거나 부탁할분이 있으면 남대문약국을 이용하여 구입하는편이 더 좋을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