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중이신가요? 곤약현미떡볶이 리뷰~

 

분식 좋아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저는 분식중에서도 떡볶이~ 먹고 뒤돌아서도 먹고 싶은 간식인데요~ 요즘 다이어트를 하는 저로써는 먹으면 안되는 간식이 되어버렸죠~ 그러다가 웹서핑 중에 발견한 다이어트 간식으로 출시 된 곤약현미떡볶이!

오~ 가격은 조금 높은 편이였으나 바로 주문을 했고 오늘은 곤약현미떡볶이에 대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

 

+ 곤약현미떡볶이 +

 

사진캡쳐=다신샵

 

- 상품 : 곤약현미 떡볶이

- 가격 : 3,200원

- 칼로리 : 295kcal

- 상세설명

  밀가루 -> 곤약과 현미 감자전분을 이용해서 떡을 만들었어요~

  백설탕, 액상과당 -> 올리고당 천연감미료 에리스리톨(천연감미료)로 단맛을 냈어요

 

- 섭취방법

전자렌지에 넣고 2분 30초 -3분 조리 후 저어서 드시면 됩니다.

 

+ 곤약현미떡볶이 구입 계기 +

현재 다이어트를 시작했고, 무작정 굶기보다는 대체해서 먹을만한 음식을 찾는 도중에 우연히 네이버tv에서 떡볶이 먹는 모습과 일반 떡볶이와 비교해도 손색없이 맛있다는 말에 바로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 곤약현미떡볶이 시식 후 소감 +

 

일단 외형은 컵라면 같았어요~ 내용물은 떡과 소스 두개가 들어있고,

간단하게 소스를 뿌리고 뜨거운물을 용기내에 선까지 넣은뒤, 섞어서

전자렌지에 데우면 끝~

 

1. 일단 방법이 매우 간편했어요~

2. 용기가 종이여서 안심이 되었어요~

3. 소스는 붉지만, 처음 먹었을땐 감칠맛이 전혀 없이 떡과 소스가 따로 노는 맛.

4. 씹는 동안 떡의 표면이 굉장히 거칠다고 느꼈어요

5. 떡내에 질문 부분이 씹혔는데 그건 곤약의 질긴 식이섬유라고 하네요.

6. 가격대비 양이 많진 않았어요 먹는 내내 야채와 오뎅을 넣고 끓여먹으면

   이보단 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7. 기존에 떡볶이의 맛을 생각하고 드시면 실망이 클것 같아요~

 

위에 7가지가 곤약현미 떡볶이를 먹었을때 떠올랐던 부분이구요~

 

당연히 기존에 밀가루떡과 여러가지 자극적인 맛을 피해서 만든것을 감안하고 다이어트 중 매운 떡볶이를 먹고 싶은데 참을수 없을때 대체 용품으로는 괜찮을것 같아요~

또, 야채나 오뎅을 넣어서 같이 먹으면 좀더 맛있겠지만 오뎅에서 나오는 나트륨으로..

안되겠지요? ^^;;; 일단 한팩 먹은 저의 후기는 위와 같구요 추가로 구입은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 여기까지 곤약현미떡볶이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아무래도 입맛은 모두 다르다는 점을 감안하셔야 할것같아요~저는 매끈한 떡볶이의 식감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곤약 현미 떡볶이는 씹는 내내 거칠다라는 생각에 빠져있었어요ㅠ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